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리뷰

리뷰

용달이사 포장이사 유의할점

용****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누가 작은 집 운동에 동참하는가
누구나 작은 삶을 살면 혜택을 볼 수 있지만, 우리는 가장 관심이 많은 두 집단, 즉 어린 개인이나 아이를 갖지 않은 부부, 그리고 은퇴에 들어가는 사람들을 주로 본다.

젊은 사람들이 작은 집에 더 관심이 많은 이유는 많이 있다. 위에서 강조했듯이 작은 집으로 이사하는 것과 관련된 위험이 있고, 집을 위한 영구적인 장소를 갖는 것의 불확실성은 누구에게나 감정적으로 도전적일 수 있다. 그러나 더 유연하고 더 빠른 라이프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젊은 개인들에게는 덜 걱정스러운 일이다. 움직이는 것과 같은 변화는, 예를 들어, 학교에 아이를 갖는 것과 같이, 더 많은 뿌리를 내릴수록 점점 더 어려워진다.

젊은 사람들은 포장이사 또한 더 많은 소지품을 얻는 시간이 줄어들었기 때문에 최소화하려는 생각은 덜 영향을 미친다. 사람들은 자신이 있는 공간을 채우는 경향이 있고, 만약 당신이 아직 혼자서 집에서 살지 않았다면, 당신은 가지고 있는 것만큼 많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은퇴하는 사람들은 또한 작은 집들에 더 관심이 있다. 나이를 먹고 일하는데 시간을 덜 쓰는 것처럼, 불행하게도 우리의 청구서는 우리의 욕망 때문에 바뀌지 않는다. 그 청구서와 생활비를 충당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저축을 하거나 생활비를 지속 가능한 수준으로 줄일 필요가 있다. 안타깝게도, 많은 사람들은 필요한 저축을 가지고 있지 않아서 대안을 찾고 있다. 앞서 설명했듯이, 생활비를 극적으로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미미한 것이다. 은퇴한 사람들이 작은 집으로 이사하는 가장 큰 장애물은 영구적인 거주지의 불확실성이다. 은퇴한 어느 누구도 그들이 이사해야 하고 그들의 집을 위한 새로운 장소를 찾아야 한다는 어려움을 겪어야 한다는 말을 듣고 싶어하지 않는다.

너도 알다시피, 이 두 집단은 가족을 제외한다. 용달이사 몇몇 가정들은 실제로 작은 집에서 살고 있지만, 그것은 그렇게 흔하지 않다.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아이를 갖는 것과 관련된 것뿐만 아니라 사생활과 개인적인 공간 제한들을 위한 공간을 갖는 것에 대한 도전은 많은 사람들이 감당하기에는 너무 벅차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3142 신규첫20% 추가 2만더 무조건 충만하면 ag카지노 토큰 야구스샬다양(첫삼,첫안타,첫볼,선수별) 안전좌표:live-bank20.com 안전코드:cx111 라**** 2021-07-12 7
43141 해외축구중계 해**** 2021-07-11 7
43140 텍사스홀덤 텍**** 2021-07-11 5
43139 해외축구중계 해**** 2021-07-10 4
43137 텍사스홀덤 텍**** 2021-07-10 3
SEARCH
검색